#네이버 #네이버





7월 7일 토요일 패치이후 새로운 서버가 생겼습니다. 서버 이름은 버닝! 

이 서버는 메가버닝, 테라버닝처럼 레벨을 빨리 올 수 있는 서버인가? 라고 생각하신 분들도 있으실텐데 정답입니다.




버닝월드는 이벤트 월드이며 월드운영기간인 9월 20일이 지나면 흔히 삼대장서버라고 불리는 스카니아, 엘리시움, 루나로 캐릭터를 옮길 수 있습니다.



버닝월드에서 버닝은 총 2개의 캐릭터까지 가능하며 아직 테라버닝을 하지 않으셨을 경우 테라버닝까지 사용가능합니다.





메가버닝 진행시 레벨업을 도와주는 아이템도 지급한다고 하네요.




이번 메가버닝이 지금까지의 메가버닝과 다른점 중 하나가 바로 카루타 장비를 준다는 점인 것 같은데요. 상의, 하의, 모자는 기간이 무제한이지만 무기는 60일의 기간이 제한되어있다고 합니다.




지급되는 무기에 대해 설명이 되어 있는데 스타포스 12성, 주문서 70% 강화, 에픽이 이미 붙어있다고 하네요.




버닝월드에 유니온, 링크 등 아무것도 안되는 만큼 레벨을 달성할때마다 주는 것도 많습니다.



버닝월드에서는 창고, 경매장, 교환, 파티 퀘스트, 캐시샵만 사용가능합니다.



이번 버닝월드에 추천하는 캐릭터들은 물론 자신이 하고 싶은 캐릭터하는 것이 맞습니다.

만약 하고 싶은 캐릭터를 이미 하고 계신다면 유니온이나 링크에 도움이 되는 캐릭터들을 추천드립니다!


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