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네이버


※이 글은 제가 사비로 구매하여 사용 후 작성한 글입니다.


올해는 추위가 좀 일찍 찾아온거 같습니다. 그래서 추위를 잘타는 저로써는 핫팩을 빼놓을 수가 없었는데요. 우리가 알고 있는 핫팩은 일회용으로 한번 뜯어서 사용하면 재활용이 불가능 했습니다. 매일매일 핫팩을 하나씩 사서 사용하는 것도 돈이 많이 들텐데 말이죠.. 그래서 더 추워지기전에 일회용이 아닌 충전으로 사용하는 전기 손난로를 구매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의 이름은 피스넷 Hot - 7800S로  숫자그대로 배터리용량이 7800mAh입니다. 이제품말고도 배터리용량이 더 작은 것과 큰제품도 있습니다. 이 제품을 구매한 이유는 검은색으로 되있는 부분이 모두 따뜻해짐으로써 손에 쥐고있어도 손바닥 전체가 따뜻해지는 장점, 이것외에도 보조배터리로도 이용할 수 있으며 손전등 기능은 쓸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있으면 좋을거라고 생각해서 구매해보았습니다.










먼저 박스는 엄청 심플하게 생겼고 제품사진과 기능들이 적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생각의외로 박스크기가 작아 놀랐습니다.





구성품은 충전케이블, 전기손난로 본체, 설명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제품의 상단부에는 손전등으로 사용할 수 있는 led , 보조배터리로 이용할 수 있는 usb, 충전케이블을 꽂을 수 있는 충전포트, 전원 버튼등이 있습니다.


전원버튼을 1번 누를시 배터리잔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원버튼을 연속 2번 누를시 손전등을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전원버튼을 연속 3번 누를시 비상등을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비상등은 LED가 켜졌다꺼졌다하는것을 반복합니다.)







손난로 기능을 사용하려면 옆쪽에 있는 버튼으로 조작할 수 있습니다. L 에 위치해두면 저온모드가 작동되며 평균 43도 최대 45도까지 오르며 9시간에서 1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H에 위치해두면 고온모드가 작동되며 평균 49도에서 최대 50도까지 오르며 약 7시간에서 8시간까지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손난로 기능을 켜면 사진처럼 빨간색불이 반짝거리면서 남은 배터리잔량을 표시해줍니다. 



한손으로 잡았을때 알맞게 잡히는 정도라서 크기도 정말 만족하는데 무게도 그렇게 무거운 편이아니라서 부담없이 들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장소가 어디냐에 따라서 온도나 사용시간이 달라지겠지만 저처럼 겨울만되면 어디서든 손이 차가우시다면 한번 사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어떤 전기손난로를 구매하실지 고민중이시라면 피스넷 Hot 시리즈 제품들을 추천드립니다.




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 한번씩 부탁드리겠습니다.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필립스 스탠드 추천 레이져 66028 언박싱,리뷰  (0) 2018.04.3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