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네이버


세계 각지에서 사랑받고있는 포켓몬스터 시리즈가 닌텐도 스위치에 나올 거라는 정보를 들고 왔습니다.







4월 14일 한 스페인 여성분이 트위터에 닌텐도라고 쓰여진 책자와 그 책자속 피카츄를 찍어 올립니다. 이 책자는 닌텐도스위치 공식 잡지라고 하는데요. 첫표지만봐도 닌텐도 스위치의 타이틀인 젤다의전설, 슈퍼마리오 오디세이등이 있는 것을 볼 수 있고 하단에는 몇달전 큰화제가 된 라보가 채우고 있습니다.







저는 스페인어를 읽을 수 없기 때문에 구글 변역기에 돌려본결과 이렇게 변역됩니다.


"평생 포터맨 콘솔과 관련된 일이 끝나면 정식 포켓몬 슬로프가 8 세대와 함께 테이블로 이동합니다. Game Freak와 The Pokemon Company는 2018 년 이후에 새로운 기술을 놀라게 할 것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뜻은 아마 포켓몬스터 8세대가 스위치로 준비중이고 게임프릭과 포켓몬회사는 스위치를 이용한 새로운 기술을 사용한다는 뜻이겠죠.








잡지사진이 올라오기전 13일 이미 Pixel Par이라는 분이 포켓몬스터에 대한 글을 올리셨는데 올린 글에 내용을 변역하게되면 이렇습니다.


"궁금한 분들을 위해, Pokémon Switch 자료는 2 월 말 (아마도 더 일찍)부터 현지화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미 2018 년 출시를 목표로한다는 확인을 받았습니다. 교육 된 추측 (이전 포켓몬 현지화시기 기준) 11 월 / 12 월 준비"


포켓몬스터 신작은 2월말부터 현지화를 진행중이고 2018년 11월,12월에 출시 예정중이라고 합니다.


또 이분이 다른 떡밥들을 많이 푸셨는데 같이올라온 사진 한장이있었습니다.




사진에는 총 4컷이 그려져있었고 왼쪽밑에는 고래한마리가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쪽에는 그 고래그림에 몬스터볼이 박혀있죠. 이번 포켓몬스터 8세대 신작의 프로젝트이름은 '프로젝트 벨루가' 라고 합니다.




이렇게 떡밥도 많이풀리고 잡지에도 올라온 것을 보니 조만간 공식적으로 크게 공개될것 같으니 기다려보도록 합시다. 또 다른 정보가 풀리면 바로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