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네이버


넷마블에서 새로 출시하는 일곱개의 대죄 : GRAND CROSS 는 원작 만화 일곱개의 대죄를 메인으로 하는 게임이며 현재 애니메이션도 2기까지 방영되었습니다. 


정식출시전까지 사전예약이 가능하며 사전예약은 아래 링크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https://7ds.netmarble.com/






사전예약은 전화번호와 자신의 휴대폰 기종만 선택해주시면 가능합니다. (애플은 App Store, 안드로이드는 Google Play)






일곱개의 대죄 : GRAND CROSS는 더많은 사전등록자수가 있을수록 보상이 많아지며 50만을 넘길시에는 숨겨진 보상이 추가로 공개된다고 합니다.








또다른 이벤트로는 사전등록 기간 중 공식카페 가입자 수가 늘어날수록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공식카페 주소>> https://cafe.naver.com/7dsgc








사전예약 사이트에는 이벤트말고도 게임의 설명이 어느정도 나와있는데요, 어떤 캐릭터들이 등장하는지도 알려주며 만화나 애니메이션을 보지않은 분들을 위한 간단한 세계관 설명이되있습니다.






<전투 영상>






<스토리 영상>




일곱개의 대죄 : GRAND CROSS 가 기대되는 이유는 한국에 많이 존재하지않은 애니메이션 게임으로 만화나 애니메이션의 팬들까지 사로잡았으며 만화나 애니메이션을 보지않은 사람들도 어렵지 않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모바일 게임이라고 해서 낮은 퀄리티를 보여주지않으며 원작과 같은 스토리로 게임을 플레이하며 원작에서는 볼 수 없었던 코스튬등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이 게임의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영상으로 봤을때는 캐릭터들의 스킬 연출도 좋고 코스튬도 매력이 있어서 빨리 해보고싶습니다. 다만, 좋은 ost와 그래픽을 봤을때는 액션게임 같지만 턴제 카드?게임인것 같아서 약간 아쉽네요. 하루라도 빨리 출시했으면 좋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