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네이버


토렌트는 큰용량의 파일을 작게 줄여 쉽게 이동시키거나 다운로드 할 수 있게해주는 유용한 프로그램인데요. 토렌트는 네이버에 검색해도 다운로드 링크가 바로 뜨지 않기 때문에 다운하기가 쉽지않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토렌트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토렌트 공식 사이트와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클릭>>토렌트공식사이트





먼저 토렌트 사이트에 들어오게 되면 새로운 프로그램을 소개중인데 우리가 다운받을 프로그램은 토렌트 클래식이기 때문에 아래로 스크롤해줍니다.





다운로드 utorrent calssic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이렇게 4개의 종류로 나눠져있는데요, 돈을쓰는건 아까우니까 무료로 다운로드 하실 분들은 basic 아래의 지금 다운로드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토렌트 다운로드 exe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그리고 exe파일을 바로실행해줍니다.













여기까지 Next와 Agree를 계속눌러줍니다.





이화면이뜨면 Decline을 눌러주셔야 광고나 이상한 프로그램이 깔리지않습니다. 바이러스는 아니지만 컴퓨터에 뭐가계속 깔리면 느려질 수도 있기때문에 다운안받으시는게 제일 좋습니다.





이화면에서도 Decline을 눌러줍니다.






이창에서는 바로가기 아이콘이나 컴퓨터아이콘을 만들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창에서는 2번째칸에 있는 체크표시를 꺼두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컴퓨터를 실행하면 토렌트를 실행한다는 뜻이기 때문에 꺼두는것이 부팅시간을 느리게하지않거나 컴퓨터 렉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창까지 와서 Finish를 누르면 설치가 끝납니다.



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