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네이버


가끔씩 험블 번들에서 이벤트로 게임을 무료배포할 때가 있는데요. 오늘은 험블번들에서 무료 배포하는 게임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험블번들 사이트로  이동해줍니다.


험블번들사이트이동하기


험블 번들에 접속했다면 메인에 위사진처럼 할인하거나 무료배포하는 게임들이 상단에 뜨게됩니다.  우선 게임을 다운로드하기위해 오른쪽 상단에 sign up을 눌러 회원가입을 해주고 이미 계정이 있으신분들은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계정을 만들때 주의할점은 자신이 사용할 수 있는 이메일을 사용해야 무료로 받은 게임의 코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한 후에는 무료로 배포하고 있는 게임을 클릭해줍니다.



들어가게되면 언제까지 무료배포하는지 나와있고 초록색의 GET THE GAME을 눌러야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르게 되면 아래로 스크롤이 되면서 버튼이 하나 더 나오는데 눌러주면 됩니다.





누르게 되면 자신의 이메일로 게임이 보내졌다고 뜨는데요 PREVIEW YOUR  EMAIL을 눌러줍니다.






누르게 되면 이메일에 보내진 화면과 같은 화면이보이는데 여기서 Download Now를 눌러줍니다.





누르게 되면 코드같은것을 입력하는 창이 나오는데 코드는 로그인할때 아이디인 이메일로 들어가시면 험블번들에서 이메일이 와있을 건데요.





위 사진처럼 이메일에 와있는 코드를 그대로 복사해서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다음창으로 오게되면 keys 카테고리를 눌러 나온 코드를 ctrl+c를 이용해 복사합니다. 이 코드는 스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코드로 스팀에서 입력을 해주셔야 합니다.




왼쪽 하단을 눌러 게임추가-Steam에 제품등록을 눌러줍니다.







나오는 것에 모두 동의를 눌러주시고 이런창이 뜨면 ctrl+v를 눌러 붙여넣기를 한 후 다음을 눌러주시면 게임이 설치창이 뜨는데 설치하지 않아도 라이브러리에 추가되신것을 볼 수 있습니다.






라이브러리에 추가되었다면 무료로 다운받기가 끝났습니다.



궁금한점은 댓글 남겨주시면 아는부분까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에 공감버튼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 Recent posts